담당업무 |
– 전화응대, 예약 등 임원(Partner) 업무 관련 행정업무 지원
– Arrange Meeting
– MS Office 이용한 보고서 및 제안서 작성 지원
– Job Manager 업무 지원
– 감사팀 및 용역팀 업무 지원*계약직 1년 채용 후 평가를 거쳐 연장 여부 검토(계약직 2년 후 정규직 전환 가능) |
학력 |
경력 |
대학교(학사)재 이상 |
신입/경력 3년 이하 |
응시자격 |
우대사항 |
– Global Talent Standards 에 따른 역량을 보유한 자 |
– 3년 이내의 경력 우대 (경력 인정은 추후 논의) |
Global Talent Standards |
Deloitte는 우리의 고객이 일관되고 탁월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품질 수준을 세계적으로 균일하게 유지함을 목표로 합니다.
Talent 에서는 글로벌 공통 기준에 의거한 Function별, 직급별 Global Core Services 영역과 Client Service Professionals에게 필요한 핵심역량을 인재 채용 및 인사 제도 운영에 반영하고 있으며
이를 기반으로 후보자를 탐색 하고 채용을 진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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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사항 |
[전형 단계] 서류 전형 > 면접 전형 > 인성 검사 > 최종 합격
*단, 채용 직급에 따라 인성검사 대신 Background check/Reference check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[기타 사항]
– 타 공고 간 중복 지원은 불가능합니다.
– 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(입사)이 취소됩니다.
– 국가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.
– 대한민국 국적이 아닌 경우 국내거소신고증 및 본 고용형태 근무에 문제가 없는 비자 증빙을 입사서류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
– 단계별로 전형이 진행된 후 채용사이트 My Career – 전형결과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– 상기 사항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