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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제목 - 설명

(글통) 2021-2학기 수강신청_여석관련 공지

 

1.  (중요) 추가 여석은 타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만 신청 가능하며 강좌별 사정에 따라 추가수강이 불가할 수 있음

 

2. 신청방법 : 학생이 직접 해당과목 담당교수님께 개별적으로 승인요청(메일 등) →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교수님께 승인을 받은 경우, 증빙(교수님께서 승인·허락한 회신내용 캡쳐 등)과 함께 학과메일(itrade@ssu.ac.kr)로 송부

  ※ 메일을 보낼 때는 반드시

     학생정보(성명, 학번, 학과)과목정보(과목명, 과목번호, 담당교수)를 작성해주어야 함.

    *메일 제목 : 추가수강신청_‘학번 이름

 

3. 신청기간 : 1차 전체수강신청일 이후 8/24() ~ 9/2()24:00까지

 

4. 수강신청 처리 : 신청내용을 취합하여 학과사무실에서 관리자 수강신청 처리(학사시스템 여건에 따라 진행하므로 처리 일정을 확정하기 어려움)

* 관리자 수강신청 처리 후, 개별적으로 문자 안내예정

 

5. 유의사항

담당교수님께서 승인하신 경우라도 강좌별 여건(강의 특성, 강의실 수용인원 등)에 따라 추가수강이 어려울 수 있음.

시스템에 수강신청 처리가 되었는지 반드시 본인이 확인해야 함.

학번오류, 과목번호 오류 등에 따른 불이익은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음.

 

 

(참고)

*1차 수강신청 기간

기간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전체
8/17() ~ 8/23()

10:00-15:00

8/17() 8/18() 8/19() 8/20() 8/23()

*수강신청 변경기간: 9/1() ~ 9/7()10:00-15: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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